캄보디아 이온몰2 옆에있는
워터파크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캄보디아 이온몰2에있는
워터파크를 소개시켜드리고자해요!

솔찍히 이름만 워터파크지 그냥 미끄럼틀있는
수영장이라고 말하는게 맞을거같아요..^^:

저희가 묵었던 호텔에는 수영장이 따로없어서
물에 들어가고는싶은데 가까운데를
찾다보니까 이온몰 2옆에 워터파크가있다는걸
한참 후에 알았지뭐에요!!

많은사람들이 대부분 모르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살포시 알려드리려고합니당


 

 

 

 

 

 

 

 

 

이온몰2 홈페이지엔 워터파크가
분명히!! 적혀있었는데
1층 2층 3층 모두 돌아다녀봐도
도통 보이지가 않아서 찾는데만 20분걸렸어요 ㅠ

아니왜 간판도 아무것도 안해둔거야 ㅠㅠ
혹시나 없는줄알고서
실망할까봐 얼마나 걱정했는지 몰라요

워터파크라해서 기대하고 설렘가득한
마음가지고서 이온몰2 신나게왔는데 ㅋ

없는줄알고 시무룩한모드로
마지막으로 직원한테 물어보고서
없다그럼 집에가자 하고 물어봤는데

밖에 1층에 있다고..
진즉에 물어볼걸 이온몰2만 옴팡지게
싸돌아다녔네.. ㅠㅠㅠ 시간아끄어

 

 

 

 

 

 

 

 

 

짠!!! 드디어 고생하고 고생해서
찾은 워터파크!!!! 남편과 기대가득한 마음으로
입장을하니 입구바로앞에 이렇게 탈의실이있어요

성인 10달러 해서 저랑 졍이랑 둘이 20달러
그리고 락커열쇠 보증금 3달러씩 6달라들었어요

아근데 여자탈의실에는 모기가!!!
모기진짜 한 50마리 있는거같아
물리면 말라리아걸릴까봐 겁나서 옷갈아입을때
탈춤추면서 갈아입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

아참. 저희는 수영복,바디워시,샴푸등
다챙겨갔는데 수건을 안챙겨갔었어요

수건.. 챙겨가셔야해요 ㅠㅠ
여기는 타월이없다고해서 진짜 옷입을때
몸을 털고 물기가 살짝 남아있는상태서
옷을입었더니 찝찝했어요 ㅠㅠ 머리도 못털구..

 

 

 

 

 

 

 

 

 

 

 

 

후딱 옷갈아입고 나왔는데
발개뜨꺼진심 맨발이였는데 슬리퍼도챙기시면
좋을듯싶어요.. 발이익어요..

후, 무튼 젤먼저 저희는 유수풀?
뭐지 그거 뱅글뱅글 돌아가는 수영장
ㅋㅋㅋㅋ이름이 생각이안나네

튜브타고 둥둥떠다니는 곳에서
한 10분 물위에 떠다니는 하찮은 잎사귀마냥
둘이서 둥둥 떠다녔어요

사람이 1도없어서 넘나좋았던것.

 

 

 

 

 

 

 

 

 

 

 

미끄럼틀도 두개가 있는데
진짜 두개다 시시하겠지 하고 탔는데
이게뭐야 졸★
미끄럼틀만 둘이서 주구장창탔네요 ㅋㅋ

미끄럼틀탈때는 튜브를 들고올라가야됬어요
저희는 남편이 2인용짜리 튜브를들고
미끄럼틀 타는데까지 들구올라감 ㅋㅋㅋ짱짱맨!

10달러짜리 워터파크치고
사람도없고 우리맘대로 놀수가있어서
돈이아깝지는 않았던거같아요.

먹을것도 싸서 들어올수도있고
유아용 풀장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여행오셨다면은 다같이오셔서

싸온음식도먹고 천천히 즐기면서
놀수있을거같았아요.

 

 

 

 

 

 

 

 

 

 

 

 

그나저나 찍을땐 몰랐지만
하늘이 너무이쁘네요 ㅋㅋ 내가 이런사진을
찍었던가 싶을정도로.. ㅋㅋㅋ

 

 

 

 

 

 

 

 

 

 

 

주변풍경은 그닥 좋지않았지만
예상했던것보다는 좋았고
미끄럼틀또한 시시하지않고 진짜 개꿀잼!

무엇보다 근처에있어서
멀리안가고도 놀수있다는게 좋았어요.

 

 

 

 

 

 

 

 

짠! 여기가 바로 유아용 풀장이에요
낮기도하고 아이용 미끄럼틀과 놀이터가 뒤에있는데
사진에서는 잘보이지않네요 ^^;

저희가 다놀고 나갈때쯤에야
가족분들이 오셨어요

여기를 알고있는사람이 많이없고
현지인들도 자주오는편이 아니라서그런지

조용하게 놀수있었다는게 쵝오장점!

 

 

 

 

 

 

 

 

 

 

앉아서 쉴수있는 의자와 테이블도있어요
파라솔을 필수가있어서
음식먹을때, 잠깐쉴때 좋았던거같아요^^

 

 

 

 

 

 

 

 

 

 

나가려고하니까 직접 손에있는 팔찌를
떼어주시더라구요! 너무친절하셔 ㅎㅎ

저렴한가격에 둘이서
워터파크빌린거마냥 신나게 놀았네요^^

혹시나해서 가격표도 올려보아요!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

 

 

 

 

 

 

 

 

 

 

 

4달러

주중 어린이 1명(80~105cm)

워터 가든 입구 및 어린이 보호구역 출입 제한

80cm 이하의 아동은 무료


6달러

주말 및 공휴일에 1명(80~105cm)

워터 가든 입구 및 어린이 보호구역 출입 제한

80cm 이하의 아동은 무료




성인 7달러

주중 1인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워터 가든 입구 및 어린이 보호구역 출입 제한


성인 10달러

주말과 공휴일에 1인용

워터 가든 입구 및 어린이 보호구역 출입 제한


미끄럼틀 이용권이 3달러에요!

저희는 평일에가서 7달러 + 미끄럼틀 3달러
해서 10달려였구요

락커비용 3달러 이거는
나갈때 다시 돈을 준답니당.

 

 

 

 

 

 

 

 

 

혹시나 이온몰2내부로 들어가셨다면
8D 로 나가시면 바로앞에 워터파크가있어요

수영복이없다면 나가기전에
여기서 수영복을 구매하시면 될거같아요^^

영업시간은 현지시간
09:00 AM – 07:00PM 입니다!

 

 

Posted by 챙이 꼬꼬마챙이ღ